[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펄어비스(Pearl Abyss Corp.)의 오픈 월드 액션 MMORPG '검은 사막 프레스티지 에디션(BLACK DESERT PRESTIGE EDITION)' 리테일 패키지를 오는 4분기 PS4와 Xbox One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검은 사막'은 강렬하고 스피디한 전투와 생활 환경, 그리고 광활한 오픈 월드를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펄어비스의 자체 게임 개발 엔진으로 제작된 '검은 사막'은 화려한 풍경과 사실적인 환경, 정교한 디테일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제공한다. 세세한 부분까지 편집 가능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탑재해 키나 몸매, 얼굴은 물론 피부결에 이르기까지 많은 디테일한 부분을 편집할 수 있어 나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검은 사막'은 빠른 반응과 정확한 컨트롤을 요구함으로써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모든 클래스들은 효과적인 콤보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독특한 스킬들을 갖추고 있다.

대규모 길드전에서 배틀 아레나까지 다양한 전투 콘텐츠 이외에도 농경, 무역, 조련 낚시, 항해, 공예, 요리 등 생활 콘텐츠가 존재한다. 플레이어는 이 모든 것을 통해 오픈 월드 MMORPG를 체험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