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Electronic Arts Inc.(이하 EA)는 EA SPORTS NHL21이 10월 16일 PlayStation 4와 Xbox One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밝혔다. Stanley Cup(이하 스탠리 컵)의 우승자 알렉스 오베치킨이 본인의 커리어에서 두 번째로 게임의 커버를 장식한다고 공개했다. 오베치킨은 하키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고 인상적인 선수 중 한 명으로 개발팀의 뮤즈가 됐다. 그가 스포츠에 미친 영향을 바탕으로 경기에 불러일으킨 변화를 게임의 혁신과 연동할 수 있도록 했다. 프랜차이즈의 이러한 이터레이션은 개편된 Be A Pro 경험, 확정된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 새로운 하키 얼티메이트 팀(HUT) RUSH, 그리고 World of CHEL 추가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가 오베치킨 형식의 스타일과 유산을 만들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HL 21은 전면 개선된 Be A Pro 모드로 프랜차이즈에 신선한 느낌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로운 Be A Pro 환경은 게임의 내러티브와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켜 플레이어가 아이스의 안팎으로 NHL 슈퍼스타의 삶을 살 기회를 제공한다. 프론트 오피스에 깊은 인상을 남기고, 드래프트 당일 일찍 시작해 선수로서 첫 번째 라인 자리를 차지하고, 스탠리 컵을 위해 경쟁하고, 리그의 차세대 스타가 되어야 한다. 플레이어는 험난한 6번째 포워드 포지션에서 사람들이 반드시 챙겨봐야 할 슈퍼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NHL 21의 게임 플레이는 또한 퍽의 양면에서 혁신적인 움직임과 대대적인 개선으로 더 똑똑하고 빠르며 훨씬 더 화려해졌다. 이제 플레이어는 게임을 제어하고 상대에게 나만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옵션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가장 눈에 띄는 슈퍼스타에게 영감을 받은 무브를 끌어낼 수 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그와 동시에 새로운 데스퍼레이션 무브와 애니메이션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빨라진 게임 스킬을 네트마인더로서 받아들이고 향상된 골리 포지셔닝과 제어에 익숙해져야 한다.

올해의 NHL 이터레이션을 통해 플레이어는 NHL 선수, alumni, 그리고 아이콘으로 구성된 판타지 라인업을 만들고, 온라인에서 경쟁할 수 있는 게임 모드 HUT를 HUT RUSH와 함께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다. HUT RUSH는 HUT의 간소화된 버전으로 플레이어는 HUT 게임에 빠르게 뛰어들어 업적을 쌓고 스타일 점수를 통해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스킬과 창의성에 대해 보상하는 새로운 득점 시스템으로 HUT RUSH는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World of CHEL(월드 오브 CHEL)에서는 새로운 랭크드 시즌을 통해 플레이어가 ONES, THREES, Drop-In 또는 Clubs의 네 가지 모드에서 각각 경쟁해 보상을 획득하고 새로운 EASHL 클럽 파이널스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선수와 팀의 성공을 통해 지배력을 과시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 아이템과 치장 아이템 세트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프랜차이즈 모드를 통해 매 시즌 중요 이벤트 중 하나인 트레이드 데드라인에 흥미로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어떤 선수를 타깃하고 트레이드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결정이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데드라인이 설정돼 실제 마감일이 다가오는 것과 같은 압박을 느낄 수 있다. 현실의 트레이드 데드라인과 마찬가지로 선수의 가치는 하루가 지나면 변동하며 실시간 거래 알림은 트레이드 데드라인 티커를 통해 빠르게 제공된다.

오늘 예약 구매를 한 팬들은 다양한 인게임 콘텐츠를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NHL 21 그레이트 에이트 에디션은 최대 10개의 HUT 다이아몬드 선수 초이스 팩과 HUT 시너지 베테랑 초이스 팩, HUT 커버 선수 초이스 팩, 3일 조기 접속권, Be A Pro 경험치 부스트와 보너스 특성, 그리고 특수화 포인트와 월드 오브 CHEL 하키 백 5개의 잠금 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전 예약 에디션과 정보는 본 링크에서 찾을 수 있다.

예약 구매 혜택에 추가로, NHL 21은 프랜차이즈의 오래된 팬들에게, 플레이어의 EA SPORTS NHL 타이틀 보유에 따라 구성되는 최대 10개의 HUT 로열티 리워드 팩을 추가 베테랑 보너스로 제공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