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가비아 하이웍스가 전자세금계산서 정액제 상품을 처음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하이웍스 전자세금계산서 정액제 상품을 12개월 또는 24개월 결제를 했을 시 4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이벤트로 구매한 전자세금계산서는 발급 건당 최저 30원으로, 업계 평균 발급 건당 200원 대비 최저 수준이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과 실시간 연동이 필요한 만큼 뛰어난 기술력을 요구하는 솔루션이므로, 아직도 일부 그룹웨어사만 제공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하이웍스는 2006년 가비아 빌로 시작해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 및 발급량 폭증에 대비해 정기적으로 시스템 운영 방식 개편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이웍스 전자세금계산서는 국세청과 연동돼 있어 홈택스 접속 없이 세금계산서 발급부터 문서 처리 상황까지 모두 가능하다. 또한, 이용 중인 고객 내부 시스템(ERP, 영업 관리 등)에 연동해 하이웍스 오피스 접속 없이 계산서 작성부터 국세청 전송까지 처리할 수 있도록 Rest API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최근 API에서 작성한 계산서는 미리 등록한 공인인증서를 통해 자동 인증 및 국세청 전송이 가능한 간편 서명 기능이 도입돼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이웍스 관계자는 “전자세금계산서는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기능이자, 기업의 자산과 연결된 중요한 솔루션인 만큼 신중한 도입이 필요하다”며, “오랜 기간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가진 하이웍스를 통해 많은 기업이 편리하게 계산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하이웍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