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클라우드 그룹웨어 하이웍스가 이상민과 함께 한 CF가 방영을 시작했다. 가비아는 최근 아는 형님 등을 통해 활약하고 있는 이상민을 모델로 한 하이웍스 CF를 공개하고 ‘1위 굳히기’에 나섰다.

이번 CF는 “결정이 힘들 땐 1등이 정답”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결정을 고민하는 순간마다 이상민이 나타나 1등을 선택할 것을 조언하는 컨셉을 담고 있다.

CF는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4천 건 이상을 기록하며 직장인들 사이에서 화제를 끌고 있다. CF 영상은 SNS를 통해 활발하게 공유되며 “이상민 덕에 결정장애가 나았다”, “1등인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등 다양한 반응을 얻고 있다.

CF에 등장한 사무실은 가비아 본사 사옥으로, 현재 KBS에서 방영중인 <아버지가 이상해>를 비롯해 <치즈인더트랩>, <최고다 이순신> 등 여러 드라마와 CF 촬영에 사용된 바 있다.

가비아 솔루션기획팀 이호준 팀장은 “하이웍스가 가장 많은 고객사의 선택을 받은 데는 무료 서비스 지원과 원활한 고객지원 등의 이유가 있다”며, “많은 직장인들이 하이웍스를 통해 업무 효율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비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하이웍스 CF 공유 이벤트가 5월 9일까지 진행된다. 퀴즈 정답과 함께 CF 영상을 공유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영화예매권 또는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5월 10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하이웍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