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UFC 4' PS4 한국어판 예약판매 3일부터 실시
상태바
EA 'UFC 4' PS4 한국어판 예약판매 3일부터 실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07.31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게임피아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해, EA Vancouver에서 개발한 종합격투기 게임 EA SPORTS 'UFC 4'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 판매를 8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EA SPORTS 'UFC 4'는 EA SPORTS UFC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시리즈부터 통합된 진행도 시스템이 적용돼, 모든 모드에 걸쳐 플레이어는 자신의 격투 스타일, 도전 과제, 성격에 따라 자신만의 선수를 만들어 강화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또한 기습 대전 또는 온라인 월드 챔피언십에서 전 세계 선수들을 상대해 무명 아마추어에서부터 시작해 모두가 인정하는 UFC 슈퍼스타 챔피언으로 성장해 나갈 수도 있다. 기술적으로는 게임 내 클린치, 테이크다운에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도입돼 포지셔닝과 물리적 환경이 더욱 자연스러워졌으며, 신규 애니메이션도 추가돼 자신의 컨트롤과 선수 속성에 따라 새로운 서브미션 시스템, 그래플 어시스트, 역동적인 타격기와 파괴적인 그라운드와 파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콤비네이션,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테이크다운과 그라운드 메커니즘을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컨트롤을 해 승리를 이끌어 내야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