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식신이 LS 일렉트릭의 ‘장미쿠폰’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LS 일렉트릭의 장미쿠폰은 2008년 6월부터 진행된 조직문화 활동이다. 각 팀의 리더가 팀원들에게 칭찬할 일이 생겼을 때 즉석에서 칭찬 쿠폰을 수여해준다. 구체적인 칭찬 내용을 적을 수 있도록 해 사내에 칭찬 문화가 정착되는 것에 큰 기여를 했다.

종이 쿠폰 특성상 분실, 관리 이력 확인 등의 어려움이 있었는데, 식신e식권을 통해 장미쿠폰을 모바일 앱으로 관리해 이를 보완했다. LS 일렉트릭의 전통적인 장미 디자인, 칭찬 문구 작성, 선물 등 기존의 종이 쿠폰 기능을 그대로 구현했다.

식신e식권은 기업 식대뿐만 아니라 LS 일렉트릭의 칭찬 쿠폰과 같은 복지 정책에도 적용할 수 있는 유연한 모듈형 시스템화하는 장점이 있다. 쿠폰 명칭, 디자인, 금액, 유효기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현재 대기업, 중견기업 등 500개 법인 기업이 이용 중이며, 가맹 식당이 약 5만 개에 육박해 접근성이 좋다. 또한 구내식당에서 협력 업체 임직원의 식권 사용도 모바일 식권으로 대체하며 시장이 확장되고 있다.

식신 안병익 대표는 “기업과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세심한 서비스”라며 “식대 결제뿐만 아니라 복지 플랫폼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