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인트라게임즈는 주식회사 SNK와 협력해 7월 30일 플레이스테이션과 닌텐도로 발매 예정인 검극대전격투 게임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의 예약 판매를 7월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1993년 네오지오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초대 “사무라이 쇼다운”부터 미발매 작품인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완전판”까지 7개의 시리즈 작품이 포함된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은, 전 타이틀 온라인 대전기능 지원뿐 만 아니라 역대 시리즈의 일러스트와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뮤지엄 등을 담고 있다.

“사무라이 쇼다운”, “사무라이 쇼다운 II”, “사무라이 쇼다운 III”, “사무라이 쇼다운 IV”, “사무라이 쇼다운 V”, “사무라이 쇼다운 V 스페셜”, “사무라이 쇼다운 V 퍼펙트(미발매작)” 7개 타이틀 모두 온라인 대전이 가능하며, ‘랭크 매치’를 통해 동등한 실력을 가진 유저와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볍게 즐기는 유저를 위한 ‘캐주얼 매치’, 초대한 친구와 대전하는 ‘친구에게 도전’ 등 다양한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글로벌 매칭이기 때문에 온라인 플레이 시 타이틀과 텍스트는 영문판으로 전환된다.

또한 2000점 이상의 중요 개발 자료를 포함한 일러스트, 개발 스태프의 인터뷰 등의 영상, 200곡 이상의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 플레이어를 ‘뮤지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