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최신 제품 532종을 새롭게 공급한다.

 

신규 공급 제품에는 ADI의 ADSP-2156x SHARC+ 단일 코어DSP, TDK 인벤센스의 ICM-42688-P 6축 모션 추적 IMU, TE 커넥티비티의 enetSEAL+ 커넥터 시스템, 비쉐이(Vishay)의 5G 전원 공급 솔루션 등이 포함돼 있다.

ADSP-2156x SHARC+ 단일 코어DSP는 최대 1GHz의 속도를 지원하며, 고성능 오디오와 부동 소수점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ICM-42688-P는 3축 자이로스코프와 3축 가속도계를 결합한 6축 MEMS 모션트랙킹 장치로, I3C와 I²C, SPI 직렬 통신을 지원하는 구성 가능한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탑재하고 있다.

enetSEAL+ 커넥터 시스템은 와이어와 커넥터 절반 부분 사이에 밀봉 기능이 지원되고, 환경 보호 기능 통해 작업자 인식을 향상시키며, 이더넷 차동 신호 전송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여준다. 비쉐이의 5G 전원 공급 솔루션은 5G mmWave 기지국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우수한 효율과 RF 잡음 레벨 성능을 제공한다.

신규 공급되는 전자제품 532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우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