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가 엔지니어들의 설계 처리 속도를 높여주는 온라인 계산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전 세계 엔지니어들을 위해 설계 과정에 필요한 모든 기술 자료와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이 일환으로 무료 기술 자료 센터에서 온라인 계산기를 지원한다. 계산기는 저항기 색상 코드 계산기, 정전 용량 변환 계산기부터 길이·전력·압력·온도 변환 계산기 등 다양한 계산기를 제공하고 있다.

계산기를 사용하면 다양한 수준의 엔지니어들이 전력 변환 계산부터 저항기 색상 코드에 이르는 모든 정보를 파악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마우저 마케팅 부문 케빈 헤스(Kevin Hess) 수석 부사장은 “고객에게 모범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은 고객이 최신 제품을 주문·설계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며, “마우저의 온라인 계산기는 고객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필수 기술 데이터와 응용 프로그램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마우저의 변환 계산기는 마우저 홈페이지의 기술 리소스 센터(Technical Resource Center) 내 ‘변환 계산기(Conversion Calculators)’에서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