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어드밴텍이 엔비디아 젯슨 자비에 NX 기반의 엣지 AI 시스템, 'MIC-710AIX'와 'MIC-710IVX' 산업용 컴퓨터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MIC-710 시리즈는 스마트 시티, 지능형 제조, 젯슨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양한 현장의 AI 솔루션을 지원한다. 콤팩트한 크기와 높은 에너지 효율이 특징이다. 산업용 컴퓨터인 만큼 -10~60°C의 넓은 온도 범위와 충격, 진동을 견딜 수 있다. 

본 제품군은 젯슨 자비에 NX, 젯슨 AGX 자비에, 젯슨 나노와 젯슨 TX2를 포함하며, 젯슨 SOM의 모든 제품군에 내장된 수동 냉각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또 프레임 그래버, 유무선 모듈 같은 에드온 카드를 설치해 데이터 수집과 통신을 위한 산업용 I/O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신 NVIDIA 젯팩 4.4 SDK와 신용카드(70x45mm)보다 작은 크기에서 15W의 에너지 효율을 지원하는 모듈로 최대 21개의 TOPS, 10W에서 14개의 TOPS까지 서버급 성능을 구현한다.

어드밴텍 한국지사 정준교 대표는 “크기, 무게, 전력, 예산 또는 비용에 의해 실질적인 활용에 제약을 받아온 임베디드 에지 컴퓨팅의 한계점을 극복한 혁신적인 컴퓨팅 시스템과 솔루션을 통해 국내 AI 솔루션 플랫폼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