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에 적극 활용 예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신일전자가 종합가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새로운 CM송을 공개했다. 

신일전자의 공식 유튜브 영상 화면

신일전자는 지난 3월 30일 주주총회에서 61년간 사용해온 사명인 ‘신일산업’을 종합가전 기업으로의 본격적인 도약을 위해 ‘신일전자’로 사명을 개명한 바 있으며, 이번 CM송 공개는 이를 부각하기 위한 것이다. 

SBS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과 자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CM송의 핵심 메시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당신을 위한 가전’이다. 특정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계절가전 기업이 아닌, 사계절 내내 일상을 새롭게 하는 종합가전 기업인 신일전자의 이야기를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풀어냈다. 

신일전자는 공식 SNS 채널에 자사를 대표하는 캐릭터 ‘웨디’가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공개했으며, 앞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 홍보를 위해 새 CM송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소비자에 거부감 없이 종합가전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새 CM송을 공개했다”며, “많은 이의 귓가에 맴돌며 뇌리에 박히는 CM송으로 많은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