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컴코리아, 신개념 무선 고속 충전 3in1 커넥터 내장 마우스 장패드 출시
상태바
맥스컴코리아, 신개념 무선 고속 충전 3in1 커넥터 내장 마우스 장패드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9.05.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김지윤 기자] 스위스밀리터리 스마트폰 관련 다양한 주변기기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유통해 온 맥스컴코리아는 자체 개발한 qi무선 고속 충전 3in1커넥터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업계는 혁신적인 신상품 론칭에 술렁이는 분위기이며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있다. 마우스 장패드와 qi무선 고속 충전, 스마트폰 거치대, 터치펜 기능으로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업무 및 능률의 향상으로 이뤄진다는 업계 CEO들의 호평이 연이어 이어지고 있다. 

맥스컴코리아 SWISS MILITARY 무선 고속 충전패드는 MCU회로를 탑재한 독보적인 기술 특허로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 과방전, 과열방지 등 뛰어난 안전성을 가지고 있으며 100% 충전된 스마트폰을 한동안 올려놔도 기기가 과열되지 않는 획기적인 신개념 고속충전패드이다. 

5PIN, 8PIN, TYPE-C 커넥터가 내장되어 소비자가 어떠한 충전기를 보유하고 있어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무선 고속 충전기는 사용자 휴대폰의 높은 호환력을 가지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빠른 충전 속도와 여러가지 기능측면 부분에서 우수한 이 제품은 사용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업무중 음료를 마시거나 액체를 흘려도 걱정이 없다. 전면 생활방수는 물론 친환경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환경친화적이고 인체에 무해하다.(ROHS 적용) 

또한, 인체공학적인 4mm 두께는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이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맥스컴코리아 서승구 이사는 “IT와 모바일 제품의 만남은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무한한 가치가 있다. 앞으로 IT융합 테크산업에 더욱 주목하여 고객 맞춤 스마트한 제품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를 가진 제품을 국내외 시장에 계속 론칭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