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박진희 기자] 딥러닝 머신비전 소프트웨어 ‘수아킷(SuaKIT)’을 생산하는 수아랩이 오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팩토리 오토메이션월드 (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19’에 참가한다. 수아랩은 이번 전시회에서 대표 제품 ‘수아킷(SuaKIT)’을 전시할 뿐만 아니라 시연 장비 및 영상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자세히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수아킷(SuaKIT) 패키지

‘스마트팩토리 오토메이션월드 (Smart Factory Automation World) 2019’는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며,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스마트 공장 및 자동화를 위한 제품 및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제조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며, 약 550여개의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수아랩은 코엑스 3층 C홀 부스(H112)에서 대표제품인 ‘수아킷(SuaKIT)’을 전시해 소개할 예정이며,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다양한 시연 장비와 영상도 준비한다. ‘수아킷(SuaKIT)’은 딥러닝 기반의 머신비전 불량 검사 소프트웨어로, 기존의 머신 비전 검사로는 검출하지 못했던 비정형·불규칙적인 불량을 딥러닝을 활용하여 검출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반도체·태양광 등 전기·전자 산업군 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식·음료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의 제품 검사에 모두 적용 가능하다.

전시회 마지막 날인 29일(금)에는 수아랩 이동희 이사가 ‘딥러닝(Deep Learning) 기술의 산업 속 주요 적용 사례’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동희 이사는 딥러닝을 활용하는 방법론 소개와 더불어 제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서 딥러닝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