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재민 기자] 시스템베이스는 ‘Locking USB Cable’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스템베이스는 국내에선 유일하게 USB 양쪽 모두 잠금 기능이 있는 케이블인 ‘Locking USB Cable’을 출시했다. 원 안은 잠금장치다. 

‘Locking USB Cable’은 국내에선 유일하게 USB 양쪽 모두 잠금 기능이 있는 케이블이다.

그동안 업계에서는 USB가 쉽게 빠지는 현상 때문에 안정성의 이유로 USB 사용을 꺼려왔다. Locking USB Cable은 이런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커넥터 부분에 잠금장치가 되어 있어 외부충격에 의해 USB가 빠지지 않도록 연결부위를 보호하고, 잠금기능으로 쇼트와 스파크를 방지해 USB 장비 및 PC 고장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시중의 모든 USB 커넥터와 호환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하다.

시스템베이스는 기존 USB 상품군에도 Locking USB Cable을 적용해 산업현장에 좀 더 최적화할 예정이다.

한편, 시스템베이스는 지난 30년 간 시리얼통신 제품을 개발해 온 전문기업이다. 현재는 IoT 핵심 기술로 떠오르고 있는 저전력 장거리 LoRa 무선통신기술을 이용한 LoryNet(로리넷) 브랜드를 개발해 다양한 응용분야에 공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