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신동윤 기자] 디질런트 JTAG (Joint Test Action Group)-SMT3-NC는 자일링스 FPGA(Field-Programmable Gate Array)용 소형, 완전 일체형 표면 실장 프로그래밍 모듈이다. JTAG-SMT3-NC는 3.3V 주전원과 독립적인 Vref 전원을 사용해 JTAG나 UART 신호를 구동한다.  JTAG 신호는 1.8~5.5V의 신호 전압과 30MBps의 버스 속도, 고속 24mA 상태 버퍼를 사용하고 UART 신호는 1.8~5.5V의 신호 전압과 최대 12Mbaud의 버스 속도, 고속 24mA 버퍼를 사용한다.

프로그래밍 중에는 능동적으로 구동 될 때를 제외하고는 SMT3-NC 신호가 높은 임피던스로 유지되므로 JTAG 버스를 다른 장치와 공유 할 수 있다. 이 모듈은 iMPACT나 ChipScope, Vivado, EDK를 비롯한 모든 자일링스 툴에서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다. 사용자는 모듈을 대상 보드에 직접 로드하고 다른 부품들처럼 납땜할 수 있다.

SMT3-NC 모듈은 CE 인증을 받았으며 EU RoHS와 REACH 규정을 완벽하게 준수한다. 이 모듈은 USB D + (DP)와 D- (DM) 신호를 패드로 라우팅해 시스템 설계자가 USB 커넥터의 유형과 시스템 보드상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SMT 개별 모듈의 MSL(Moisture Sensitivity Level) 기준은 MSL 6다. 또한 대량 구매가 가능한 MSL 3 SMT 모듈도 제공하고 있다. MSL 3 버전은 사용자가 트레이를 연 후 168시간안에 보드에 마운트하고 납땜해야 하는 제조 기준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