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NC(월간 전자부품 뉴스) UPDATED. 2018.9.21 금 17:17

상단여백
HOME 뉴스 컨슈머
인텔 공인 대리점, 정품 CPU 프로모션 전격 실시
정환용 기자 | 승인 2018.04.11 10:07

[EPNC=정환용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는 인텔 정품 CPU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널리 알리는 ‘인텔 정품 CPU 혜택을 드려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을 고르는 퀴즈 이벤트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5000원 교환권, 2명에게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올어바웃PC의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을 뜻한다. 박스로 포장돼 있고 정품 스티커가 부착돼 있어 외견으로 확인하기 간편하다. 특히 정품을 구입해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대표적으로 3년 무상 A/S가 있으며, 접수된 제품이 단종된 모델이면 차상위 모델로 교환받을 수 있다.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생기면 원격으로 제공되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맥아피 백신을 무료로 다운로드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정품 CPU 구매자 중 매달 50명을 추첨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정품 구매 고객의 사용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아이디 ‘realcpu’로 검색해 ‘Intel CPU 통합 AS센터’를 추가하면, PC의 문제나 사용법 등을 손쉽게 상담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계자는 “벚꽃이 피며 완연한 봄소식이 창 밖 풍경을 넘어 PC 시장에도 훈훈한 바람을 불러오고 있다. 8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더 뛰어난 성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인텔 정품 CPU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 역시 봄소식으로 전해졌다”며,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마련한 각종 혜택과 이벤트, 여기에 최근 대중화되며 호평을 얻고 있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모두, 인텔 정품 CPU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텔#공인#정품#cpu#코잇#인텍앤컴퍼니#피씨디렉트#혜택#이벤트#프로모션

정환용 기자  hyjeong@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