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6.29 목 14:16

상단여백
HOME 신제품 부품·센서 뉴스레터
ADI, 엑스 마이크로웨이브와 협업 통해 'RF 평가' 단순화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6.15 12:53

[EPNC=이나리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ADI)는 RF 개발자 들이 RF 부품에 대한 평가와 신호 체인의 시제품화를 효과적이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도록 RF, 마이크로파 모듈 블록 전문기업인 엑스 마이크로웨이브(X-Microwave LLC)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엑스 마이크로웨이브는 양사 협력의 첫 번째 단계로 250여개 이상의 ADI RF,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제품을 드롭인(drop-in) 모듈 블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ADI는 1000여 종 이상의 RF, 마이크로파, 밀리미터파 부품으로 구성된 업계 최대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RF 엔지니어들이 DC부터 100 GHz까지 각자의 어플리케이션에 부합하는 완벽한 신호 체인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지원 도구 또한 제공한다. 이제 엔지니어들은 엑스 마이크로웨이브의 혁신적인 리소스를 통해 새로운 RF 부품을 편리하게 평가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모듈형 구성 블록을 배열하고 설계된 시스템을 엑스 마이크로웨이브의 온라인 툴을 이용해 시뮬레이션하는 것만으로도 신호 체인을 간단히 구축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은 수십 가지의 케이블을 이용해 여러 개의 평가 보드를 연결해야 하는 기존의 번거로운 시스템 개발 방식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양사의 협업을 통해 시스템 설계자들은 이제 간단한 평가와 시제품 형식으로 업계 최고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설계 프로세스를 편리하게 진행하는 동시에 시장 출시 기간과 개발 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존 리처드슨(John Richardson) 엑스 마이크로웨이브 CEO는 “RF, 마이크로파, 밀리미터파 기술 분야의 선두기업인 ADI와 손잡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엑스 마이크로웨이브는 고객사들의 엔지니어링 설계 경험 최적화라는 단일 목표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추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설계자들에게 ADI의 다양한 업계 선도적인 부품을 평가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단기간에 설계 경험을 축적하도록 하고 빠른 시장 대응 능력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나로그디바이스#RF#마이크로파 모듈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