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GS네오텍이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그램(MS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AWS MSP는 지속해서 서비스 관리 방법과 기준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서비스 품질관리, 보안, 시스템 검증 분야를 강화했고, 기존의 MSP 파트너도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와 독립 외부감사기관의 심사에서 합격점을 받아야 한다. 새로운 심사 기준을 통과하기 위해선 매니지드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구축과 실제 시연을 통한 검증, 철저한 서비스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수립해야만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네오텍은 프리미엄 IT 서비스 브랜드인 ‘와이즈엔’(WiseN)을 통해 다수의 AWS 클라우드 환경 구축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는 새롭게 강화된 인증을 획득하는 원동력이 됐다. 특히, ‘와이즈엔(WiseN)’의 최대 강점인 고객별 맞춤형 관리 프로세스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S네오텍의 서정인 상무는 “올해 AWS의 MSP는 차세대 매니지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서비스 기준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새로운 기준의 인증을 통과한 것은 GS네오텍의 매니지드 서비스 품질을 꾸준하게 모니터링하고 개선해 온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GS네오텍은 와이즈엔의 자체 품질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 관점의 요구사항과 편의성을 지속해서 개선 및 개발해 더욱 편하게 AWS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고, 향후 AWS 관련 다양한 자체 서비스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시사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