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아진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CIP)로 설계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자사의 8비트 PIC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제품 포트폴리오에 PIC16F15386 제품군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Core Independent Peripherals)와 함께 고정밀 32MHz 내부 오실레이터와 우발적 겹쳐쓰기 방지를 위해 부트로더 친화적 쓰기 보호 기능이 내장된 MAP(Memory Access Partition) 등의 메모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DIA(Device Information Area) 기능으로 고유의 디바이스 ID와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값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다. 이외에도 PIC16F15386 제품군은 애플리케이션 코드를 가장 빠르게 생성할 수 있는 마이크로칩의 MPLAB 코드 컨피규레이터(MCC)와 MPLAB Xpress를 개발 툴로 활용한다.

확장성이 뛰어난 PIC16F1538 제품군은 68~48핀 패키지로 공급되며 최대 28KB 플래시 및 2KB RAM을 제공한다. 또한 8비트 PIC MCU 제품군 중 최초로 48핀 패키지를 제공하므로 더 많은 ADC(Analog-to-Digital Converter) 채널과 I/O를 추가할 수 있다.

이 제품군은 고도로 통합된 코어 독립형 주변장치를 통해 코어 외부에서 시스템 기능(신호 생성, 모터 컨트롤, 안전성 모니터링, 시스템 통신, 휴먼 인터페이스)을 수행하는 동시에 전력 소비를 최소화한다.

또한 이 새로운 MCU 제품은 전원 관리 기능(IDLE 및 DOZE 모드, 주변장치 모듈 비활성화)을 제공하므로, 전력 소비와 성능을 절충하여 최적화할 수 있게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