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유튜브 스타 공개방송 성황리 개최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의 인기 유튜버들이 지난 3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공개방송을 가졌다.

800명이 추첨을 통해 참여한 이날 공개방송은 15대1의 경쟁률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개그맨 송중근의 진행으로 유명 유튜버들의 프로그램이 선보여졌다. 유튜버 캐리를 비롯해 대도서관, 씬님, 영국남자 조쉬 등의 무대가 이어졌다.

현장에서 공개방송에 참가한 김지은 씨는 “평소 영국남자 조쉬의 팬이었고 유튜브로만 만날 수 있던 영국남자의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좋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김 씨는 또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어 인상적이었다”고 U+tv 유튜브 채널의 시연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LG유플러스 송근택 홈마케팅담당은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로 모바일과 PC를 넘어 TV 채널로 들어온 유튜브 스타가 이번 행사로 직접 고객의 눈앞에 생생하게 다가갔다”라며, “예상했던 것보다 높은 관심에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유튜브 채널 콘텐츠와 행사로 고객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U+tv 유튜브 채널 서비스는 인기 유튜브 스타의 영상을 IPTV 내 가상채널에 편성해 리모컨 조작으로 TV 대화면 감상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현재 유튜브 채널은 U+tv 900번대에 32개 채널이 편성되어 있으며, 향후 고객 의견을 반영한 장르별 인기 유튜브 채널을 엄선해 채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