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원과 윈도10 PC 지원, 기기 간의 크로스 플레이 가능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포르자 호라이즌 3가 엑스박스(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전세계 동시 출시된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엑스박스 원과 윈도10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는 대표적인 오픈 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호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하는 포르자 호라이즌 3는 역대 호라이즌 시리즈 중 가장 큰 규모로 전작보다 2배 이상 맵이 넓어졌고, 350대 이상의 차량을 지원한다.

또 포르자 모터스포츠 6에서의 향상된 최상의 포르자테크를 기반으로, 포르자 호라이즌3에서는 물 웅덩이는 물론 직접 촬영한 호주의 하늘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호라이즌 페스티벌의 주최자가 되어 경주의 모든 것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포르자 호라이즌 3

멀티플레이는 최대 12명까지 가능하며 최대 4명이 함께할 수 있는 협동 캠페인 모드도 제공된다. 특히, 엑스박스 원과 윈도10 기기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해, 플랫폼에 상관없이 친구들과 자유롭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엑스박스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기존에 플랫폼 별로 별도의 게임을 구입해야 하는 것과 달리, 디지털 버전으로 게임을 구입하면, 윈도10과 엑스박스원 모두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포르자 호라이즌 3는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Playground Games)가 개발하고, 턴10 스튜디오,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한다.

유우종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 상무는 “엑스박스는 게이머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사람들과 게임을 즐기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으며, 엑스박스 플레이 애니웨어와 크로스 플레이 지원 등으로 이러한 경험들을 다양한 유저에게 확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포르자 시리즈는 엑스박스의 최고의 레이싱 게임인 만큼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