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폰에 팀뷰어 퀵서포트 프리뷰 통해 원격 지원 기능 제공

글로벌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 기업 팀뷰어(TeamViewer)는 윈도10 용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퀵서포트(QuickSupport) 앱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퀵서포트는 다른 안드로이드 및 iOS용 모바일 기기 지원 연결 앱과는 달리 진정한 원격 제어 연결성을 제공해 사용자가 PC에 접속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원격 화면을 보며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팀뷰어, 윈도10 용 모바일 기기 지원하는 '퀵서포트(QuickSupport) 앱'

팀뷰어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화면 공유 및 원격 제어용 API를 개발해 윈도우 10용 모바일 퀵서포트 프리뷰 앱을 개발하기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팀뷰어는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윈도우 폰에 완벽한 원격 제어 액세스 기능을 제공해 윈도우 폰 사용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안드레아스 쾨니히(Andreas Konig) 팀뷰어의 CEO는 “모든 플랫폼에서 팀뷰어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팀뷰어는 경쟁 업체들을 앞서나가는 동시에 시장 혁신을 주도하는 업체로서 입지를 굳히는 또 한 번의 큰 도약을 이루어냈다”면서 “팀뷰어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에 귀를 기울였으며 윈도우 10용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는 퀵서포트 프리뷰 앱 출시를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받은 수 많은 기능적인 요구사항을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이번 신규 기능 지원을 통해 윈도우 폰이 여전히 비즈니스 환경에서 유효한 디바이스라는 사실을 확실히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팀뷰어 퀵서포트 프리뷰 앱 시험판은 무료 사용자와 윈도우 및 맥(Mac), 리눅스용 팀뷰어 11 프리미엄 및 기업용 라이선스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퀵서포트 프리뷰 앱은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