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ISV 이니셔티브 통해 고객 실시간 가시성 솔루션 강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 파트너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보다 폭넓은 개발자 커뮤니티와 관계를 확장하고자 새로운 글로벌 ISV 이니셔티브를 8월4일 발표했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예지력 있는 가시성’을 제공하는 제품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의 총괄 책임자로 제임스 펨버튼을 임명했다.

지브라의 새로운 ISV 이니셔티브는 ISV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개선된 개발자 커뮤니티 포털을 활용한 기업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프트웨어 업계의 포괄적인 특성을 반영한 이 프로그램은 여러 지역에서 동시 가입이 가능하며 세계 어디서든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인증 받을 수 있다.

지브라는 ISV 파트너의 애플리케이션을 홍보하기 위해 온라인과 모바일 안드로이드 앱 배포 및 관리 플랫폼인 앱갤러리(AppGallery)와 같은 강력한 GTM(Go-To-Market) 도구를 제공한다.

지브라의 엔터프라이즈 안드로이드 장비에 기본 설치돼 있는 앱갤러리는 ISV 파트너 앱을 위한 글로벌 데모 기능과 가상 쇼윈도를 포함하고 있다.

새로운 ISV 프로그램에는 글로벌 ‘ISV 인플루언스 리워드(ISV Influence Rewards)’가 포함돼 있다.

고객이 전세계 어디서나 지브라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영향력을 가진 ISV를 파악해서 프로젝트 등록 시 무료 데모 킷과 경제적 보상을 제공한다.

지브라는 적극적 개발자 지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데브콘(Andevcon), 앱스월드(AppsWorld), 드로이드콘(DroidCon)과 같은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또 지브라의 자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개발자 행사인 ‘앱포럼 2017(AppForum 2017)’을 기획 중이다.

제임스 펨버튼은 지브라 전체 팀과 협력해서 ISV들이 제품 개발에 더욱 관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브라의 기업 자산 인텔리젼스 솔루션과 시장 진출 전략이 반영된 공동 접근 방식을 수립할 것이다.

제임스 펨버튼은 2005년부터 심볼 테크놀로지스, 모토로라 솔루션, 지브라에서 EMEA(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ISV 프로그램의 개발, 개선, 마케팅 및 관리 업무를 맡아 왔다. 그 이전에는 리테일 및 전자상거래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근무한 바 있다.

빌 케이트(Bill Cate) 지브라의 채널 전략 및 운영 사업부 부사장은 “새로운 ISV 이니셔티브 런칭은 지브라가 ISV 파트너 및 개발 커뮤니티의 중요성에 대해 명확히 인지하고 있음을 증명하며 채널에 대해 헌신적임을 보여준다”며 “파트너와의 전략적 관계 강화는 지브라의 새로운 목표 달성을 위한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