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 데스크톱 열전사 프린터 ZD400 시리즈를 출시했다.

리테일, 운송·물류, 제조, 헬스케어 산업에 적합하게 디자인된 ZD400 시리즈는 유연성을 갖추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배치 및 사용, 문제 해결을 보다 쉽게 만들어준다. 사용자들은 지브라의 ‘링크 OS(Link-OS)’ 소프트웨어와 연결성 옵션을 활용해 어느 곳에서나 클라우드를 통해 모든 프린터를 관리할 수 있으며, 기업의 자산 정보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리테일 업체들은 더욱 더 디지털화되고 연결된 세상에서 고객 확보를 위해 경합하고 있다. 리테일 및 물류 업체들은 비즈니스 운영 가시성의 확보와 배송 시간 단축을 위해 운영 효율성과 유연성을 보다 개선해야 한다.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며 증가하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일관되고 통합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지브라, 열전사 프린터  ZD410

ZD400 시리즈 중 ZD410은 협소한 작업 공간에 적합하게 디자인됐다. 초소형의 2인치 열전사 프린터는 작업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편하게 배치할 수 있으며 의약 처방 라벨이나 선반 라벨, 가격인하 라벨, 무게 라벨 등의 애플리케이션 태그는 물론, 고품질 라벨, 영수증 인쇄에 이상적이다.

ZD420은 프린터 리본 교체에 소요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이지투로드(easy-to-load) 리본 카트리지를 장착한 최초의 데스크톱 열전사 프린터로서 물류창고 근로자의 운용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ZD420은 리본의 종류나 카트리지에 남아있는 리본의 양과 같은 유용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ZD410과 420은 각각 IEEE 802.11.ac 표준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4.1 연결성을 갖춘 동급 유일의 프린터로서 차세대 산업 환경에 적합하며 512MB의 플래시 메모리와 256MB의 SDRAM을 장착했다.

지브라, 열전사 프린터 ZD420

‘링크 OS’를 사용할 수 있는 ZD410과 420은 매장 직원들이 사용하기 쉽고 IT 담당자가 관리하기 간편하다. 새로운 상태 아이콘은 사용자가 즉각적으로 프린터의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게 해주며 IT 담당자는 간편한 웹 베이스 인터페이스를 통해 모든 프린터를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가상 디바이스(Virtual Devices)’ 애플리케이션은 타사의 프린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게 해 준다.

우종남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한국 지사장은 “산업계의 디지털 혁명은 다양한 산업군에 과제를 부여하고 있다. 국내 기업 또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생산성과 효율성을 개선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며 “이에 부응하기 위해 지브라는 고객이 현재 필요로 하는 사항들은 물론 향후 필요하게 될 사항들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