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빨라진 연산처리 능력과 뛰어난 멀티 테스킹 퍼포먼스 보여…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에서 PCB에 LED를 탑재하고 LED로 빛나는 기가바이트 Z170 메인보드 GA-Z170X-Designare, GA-Z170X-UD3 Ultra, GA-Z170X-Ultra Gaming을 출시했다.

자사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 된 기가바이트 Z170 메인보드는 인텔의 14nm 스카이레이크 CPU를 지원하는 메인보드로써 인텔 스카이레이크 CPU의 더욱 낮아진 공정을 기반으로 더욱 빨라진 연산처리 능력과 뛰어난 멀티 테스킹 퍼포먼스를 가졌다.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Z170 메인보드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스카이레이크 플랫폼부터는 DDR3 보다 약 33% 높아진 클럭과 최대 20% 낮아진 소비전력을 가진 DDR4 메모리를 정식적으로 지원하며 기가바이트의 Z170 Refine 메인보드들은 XMP (익스트림 메모리 프로필)기능을 통해 최대 3,866MHz까지 메모리 오버클럭을 지원한다.

Z170 Refine 시리즈 중 하이앤드 제품인 GA-Z170X-Desiganre는 RGB 멀티 컬러 LED를 메인보드에 탑재해 여러 색상 설정은 물론 LED 작동이 가능하다. 그리고 LED Strip 전용 헤더를 추가 지원하여 LED Strip을 메인보드 커넥터에 연결 할 경우 메인보드에서 컬러를 변경하고 동기화 시킬 수 있다.

GA-Z170X-UD3 Ultra와 GA-Z170X-Ultra Gaming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라인업의 고유 색상인 블루 LED와 레드 LED를 각각 탑재해 펄스 모드 및 스틸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LED 튜닝 시스템을 구축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