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200 HDMI, LOOK 220 HDMI 유케어 구매 시 HDMI 케이블 증정

제이씨현시스템 ‘유디아’가 20형, 22형의 신제품 모니터를 22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형, 22형의 신제품은 HDMI 포트는 물론 사용자의 눈을 보호하는 유디아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22형에 한함)를 탑재했다.

HDMI 포트는 PC뿐만 아니라 노트북, IPTV, 콘솔게임기 등의 외부 연결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모니터에서 출력하고 있어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하지 않다.

유디아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는 모니터 화면의 푸른빛을 감소시켜 장시간 인터넷 및 문서작업을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LOOK 220 유케어, LOOK 220 HDMI유케어 한함).

이번 신제품은 총 3가지 모델로, 가독성이 우수하고 응답속도가 빠른 TN패널을 탑재했으며 자체 시험 시에 기록했던 응답속도는 최소 5ms부터 최대 2ms 사이를 보였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FPS 게임들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안정된 영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의 피로를 덜어줄 것이라고 제품기획 담당자는 설명했다.

유디아 측은 LOOK 200 HDMI와 LOOK 220 HDMI 유케어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7월22일 부터 8월3일까지 HDMI 케이블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