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블루투스, 에어플레이 지원.. 다양한 무선 기능 탑재

아이리버가 11일, 무선Wi-Fi 스피커 LS150을 출시했다. 자사에 따르면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의 사운드 튜닝 노하우가 담긴 LS150은 풍부한 사운드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크기와 디자인이 특징이다.

다이얼 두 개를 이용한 조작만으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LS150은 Wi-Fi, Bluetooth, AirPlay(추후 지원)까지 다양한 무선 기능을 지원한다. Wi-Fi 환경에서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NAS 등과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24bit, 192kHz 고음질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아스텔앤컨의 사운드 튜닝 노하우가 담긴 무선 Wi-Fi 스피커 'LS150'

각 음역대의 소리를 충실하게 전달해주는 3Way, 5Speaker 방식의 LS150은 트위터 2개, 미드레인지 2개, 서브우퍼 1개와 패시브라디에이터 1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LS150만의 특화된 Ultra Bass Boost 기술로 구현되는 중저음이 특징이다.

특히 LS150은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IRIVER Live Stream’을 통해 LS150을 조작하거나 vTuner, Sportify, QQMusic 등 인터넷 라디오나 스트리밍 서비스(추후 서비스 예정)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무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2대 이상의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Multi-Room 기능을 제공한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으로 최대 8대의 LS150을 연결하여 동시에 같은 음악을 재생하거나 다른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고 좌우 채널로 나눈 스테레오 모드로 사운드를 즐길 수도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