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 4.1 인증 및 EMVCo 사전인증 지원하도록 설계

NXP 반도체가 포스(POS) 판독 솔루션 플랫폼(SLN-POS-RDR)을 새롭게 출시하고 결제 시장 지원 확대에 나설 것을 발표했다. NXP는 이번 플랫폼을 통해 보안 기능을 갖춘 접촉식·비접촉식 결제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NXP 보안 및 연결성 부문 수석 부사장인 루디 스트로(Rudy Stroh)은 “NXP는 이 POS 판독 솔루션 플랫폼은 시장 기회 포착을 모색하는 다양한 업체들에게 가능성을 열어 놓았으며 비전통적인 결제 폼팩터와 혁신적인 사용 방법을 통해 결제에 관한 새로운 사업모델이 출현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이 POS 판독 솔루션 플랫폼은 안전하고 편리한 비접촉식 결제 기능이 일반화될 수 있도록 해준다. TV 리모컨에서부터 스마트홈을 위한 셋톱박스, 식당·스마트 소매 환경에 사용되는 결제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 솔루션 플랫폼은 NXP의 업계 최고 접촉식 결제 카드리더 칩(TDA035HN)과 기존의 NXP 포트폴리오와 키네티스(Kinetis) 시큐어 마이크로컨트롤러(K81)를 활용한 고성능 NFC 비접촉식 프론트엔드 솔루션(PN5180)을 결합한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PED(PIN Entry Device)로 PCI 4.1인증을 받았으며 접촉식 및 비접촉식 스택은 EMVCo 사전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더 많은 개발자들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서 이 솔루션 플랫폼은 미리 조립되며 생산 등급에 대한 테스트를 받을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