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분석·보안·IT 인프라 등 ‘코그너티브’ 기술 한 자리에

한국IBM(이 오는 5월12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새로운 사고의 시대(A New Era of Thinking)'라는 주제로 ‘IBM 커넥트(Connect) 2016’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BM 커넥트 2016에서는 코그너티브 비즈니스가 왓슨, 클라우드, 분석, 보안, IT 인프라 등 전 영역에서 어떻게 구현되고 있는 지 IBM의 최신 혁신 기술이 총 망라돼 소개될 예정이다.

제프리 로다 한국IBM 사장은 ‘새로운 사고의 시대’의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2004년 온디멘드(On-demand Business) 비즈니스, 2009년 스마터 플래닛(Smarter Planet) 등 항상 시장에 새로운 아젠다를 던지며 IT 역사를 주도해온 IBM이 코그너티브 컴퓨팅 시대를 맞이하여 제시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한국IBM이 5월12일 '새로운 사고의 시대'의 주제로 'IBM 커넥트 2016'을 개최한다. (사진은 작년 행사장에 마련된 체험관 모습)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왓슨 비즈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제이슨 레오널드 전무는 ‘코그너티브 시대에 비즈니스를 재창조하는 왓슨’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진행한다. 전세계 의료, 금융, 유통, 공공 등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적용되고 있는 코그너티브 컴퓨팅의 실제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왓슨을 비롯한 코그너티브 컴퓨팅, 클라우드, 분석, 보안, IT 인프라 등 IBM의 신기술을 한 자리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Experience Zone)이 마련될 예정이다. 체험관에서는 다양한 부스에서 각 산업 영역별 데모 시연과 영상 자료들을 볼 수 있으며 실제 산업 현장이나 실생활에서 적용되고 있는 다양한 신기술을 경험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