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 O2O 전문 기업 야놀자는 창사 11주년을 기념해 야놀자 바로예약 앱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권'을 선착순 100만 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미더 100억’ 프로모션은 국내 우수 중소형 숙박업체를 보다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고, 이것이 야놀자 제휴점의 재방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야놀자 제휴점을 방문해 프런트 직원에게 ‘야놀자 회원입니다’라고 이야기만 하면 누구나 1만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 등을 통한 별도 인증도 불필요하다. 수령한 쿠폰은 야놀자 바로예약 앱을 통해 숙박 예약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할인권은 4월19일부터 전국 야놀자 제휴점에서 배포된다.

야놀자 제휴점에 방문하면 1만원 할인권 선착순 100만 명 제공

1인당 한도가 없는 점도 특징이다. 원하는 횟수만큼 총 100억 원 소진 시까지 제한 없이 반복 이용 가능하다. 할인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점 정보는 야놀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야놀자는 야놀자 바로예약 회원을 대상으로 ’100% 공짜 쿠폰’ 마크가 부착된 제휴점의 마이룸을 예약하면, 실 결제 금액의 10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실시 중이다. 발급된 쿠폰은 30일 내 동일한 제휴점에서 마이룸을 제외한 일반 객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프로모션은 창사 11주년을 기념해 야놀자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제휴점의 매출 신장에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한 최대 규모의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제휴점 양쪽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