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게릴라 파워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게릴라 파워업 이벤트는 3월25일부터 4월3일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하며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랭크업에 필요한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또 보스 몬스터인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 재료소재로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등 같은 스킬을 가진 몬스터의 강화합성에 사용하면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에서 게릴라 파워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진화용 몬스터인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한 개를 얻을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 업 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하고 모든 강림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 오른다.

이벤트 기간 중 강림챌린지 ‘노 컨티뉴’ 던전이 등장한다. 지금까지 등장한 강림 던전 중 25개를 선정해 노 컨티뉴로 클리어 하면 단계에 따라 야미피등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코인으로 던전을 구입할 수 있는 일명 코인 던전의 비용이 50% 할인되며 드롭률은 1.5배가 된다.

또 ‘전설의 눈 덮힌 협곡’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잠재 타마도라 HP 강화’ 등 4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고 +알의 드롭 확률이 20배 상승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게릴라로 등장하는 던전 ‘레어 캐릭터 대량발생’, ‘강림 카니발’, ‘진화용 몬스터 대량발생’ 등의 아에템 드롭률이 1.5배가 되며 4월4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마법석 10개를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