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2월19일부터 28일까지 협력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퍼즐앤드래곤은 2월28일까지 스페셜 던전에서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하고 해당 던전을 클리어 할 경우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던전 보스 몬스터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를 강화합성에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멸마의 숨결 스킬을 가진 몬스터로 신벌의 심리자 메타트론 스킬을 가진 몬스터와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스페셜 던전에 챌린지 던전이 등장한다. 총 10단계의 난이도로 구분돼 있는 특별 던전을 클리어 하면 히카피 등을 증정하고 코인으로 던전 구입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코인던전의 구입 가격이 50% 감소, 드롭률이 1.5배 증가한다. 강화합성 시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과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2.5배 상승한다.

퍼즐앤드래곤이 2월19일부터 28일까지 협력 플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즐앤드래곤은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에서 극광의 기린 사쿠야나 천도의 주작 레이란 등 사방신을 쓰러트리면 정령의 보옥 5종류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를 개최된다. 이와 함께 2월29일까지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가 된다.

2월19일 오후 4시부터 29일 오후 4시까지 접속이벤트로 10일 동안 총 10개의 마법석을 받을 수 있고 2월19일 12시부터 28일까지 전설의 눈 덮힌 협곡과 전설의 산길 등 테크니컬 던전에 4종류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한다. 전설의 산길, 전설의 언덕 등 총 4개의 던전에서는 +알의 드롭 확률이 20배가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