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가 3월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간 일본 규슈에서 ‘파나소닉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루믹스 4K포토 출사 원정대는 일본 규슈 후쿠오카 지역의 모모치해변과 오이타 지역의 유후인 긴린코 호수 및 온천마을, 기츠키성과 성하 전통마을 등 출사 여행하며 4K포토 기능을 활용해 사진을 찍는 행사이다.

파나소닉코리아가 일본 규슈에서 ‘파나소닉 루믹스 4K 포토 출사 원정대’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원정대는 2015년 9월부터 2016년 1월까지 5개월 간 진행한 쇼미더포토(Show me the Photo) 콘테스트에서 4K 포토 기능을 활용해 최고의 순간을 포착한 우수 참가자 중 2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4K 포토 촬영은 초당 30프레임으로 촬영되고 4K 포토에서 촬영 후 LCD를 클릭하거나 드래그하는 방법으로 원하는 장면을 클릭해 4K 포토를 추출할 수 있다. 4K 기능을 탑재한 파나소닉 카메라들은 루믹스 GX8, GH4, G7 등 미러리스 카메라와 LX100, FZ300 하이엔드 카메라에 탑재돼 있다.

한편 이번 출사 이벤트에서 참가자들은 파나소닉 일본 본사 카메라 담당자와의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고 파나소닉 카메라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