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PLM 소프트웨어가 연례 파트너 행사인 ‘Converge AP Executive’ 파트너 포럼을 중국 하이난성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채널 파트너사의 성과를 축하하고 상호간 전략적 협력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멘스PLM 소프트웨어 최우수 채널 파트너를 선정·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메인스트림 엔니지어링 부문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 최고 파트너로 한국의 영창캐드가 수상을, 씨테크 시스템은 한국지역 최고 파트너 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지멘스PLM 소프트웨어가 아태지역 채역 채널 파트너사와 함께 파트너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의 제너럴 세션과 브레이크 아웃 세션에서는 2016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도전과제와 기회를 중심으로 디지털 변혁을 통해 파트너들이 고객 혁신을 지원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는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 서비스 부문 부사장인 토니 헤멀건(Tony Hemmelgarn)의 산업별 시장출시 전략 계획의 실행에 대한 주제 발표로 시작됐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아시아 태평양 수석 부사장 및 매니징 디렉터인 피터 캐리어(Pete Carrier)는 스마트 혁신 달성을 돕는 지멘스 만의 차별점을 강조하면서 지멘스의 스마트 이노베이션 포트폴리오(Smart Innovation Portfolio)가 디지털 엔터프라이즈로 전환하는데 어떤 역할을 하는지를 강조했다.

중국지멘스 CEO 로타 허먼(Lothar Herrmann)은 키노트에서 인더스트리 4.0에 대한 지멘스의 비전을 제시하고, 디지털 세계에서 제조기업의 운영을 위한 비전 수립에 있어서 발전을 설명했다. 이어 지멘스의 고객사인 중국 가전기업 하이얼(Haier)은 글로벌 가전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략 도입 사례를 발표했다.

지멘스PLM 소프트웨어 피터 캐리어 부사장은 “지멘스는 파트너들에게 최고 품질의 PLM 제품, 솔루션, 서비스를 갖추도록 지원하며, 고객의 PLM에 대한 투자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파트너사와 산업 및 비즈니스 전략 등 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