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S7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26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8개 대형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7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제품의 방수기능과 저조도에서도 선명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스마트폰 게임 등 제품 체험을 돕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CGV 영화예매권, 레벨U이어폰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는 1300리터의 수족관을 동원, 소비자가 갤럭시 S7의 방수기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고 암실 촬영을 통해 카메라 성능을 기존폰과 비교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S7의 출시를 기념해 전국 디지털프라자 8개 대형 매장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3월1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을 시작으로 강남본점, 강서본점, 일산본점 등 수도권 매장에서, 3월19일은 대전 둔산중앙점, 대구 서대구본점과 동광주점에서, 3월26일에 부산본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3월11부터 갤럭시S7 구입 시 보조배터리, 할인 쿠폰북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가전제품과 동시 구매 시 포인트를 지급,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성수기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갤럭시S7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면 LED 뷰커버나 무선충전기를 5천원에 구입 가능한 5천원의 행복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