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7 스튜디오, 갤럭시S7 고객체험 전국 투어 이벤트 등

삼성전자가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의 출시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지난 3월11일 세계 주요 도시에 '갤럭시S7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또 국내에서는 오는 3월26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8개 대형 매장에서 전국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전자, 갤럭시S7 프리미엄 스튜디오 광저우

삼성전자 런던, 홍콩, 광저우 등 주요 도시에 오픈한 '갤럭시 S7 스튜디오'는 완전히 새로워진 '갤럭시S7'의 혁신 기능에 특화된 최적의 체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저조도에 강한 듀얼 픽셀 카메라, IP68 방수/방진 기능, 삼성 페이 등 '갤럭시S7'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을 소비자들이 실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 갤럭시S7 프리미엄 스튜디오 런던
삼성전자, 갤럭시S7 프리미엄 스튜디오 홍콩

또 ‘갤럭시S7 고객체험 전국 투어 이벤트’는 실감나는 게임 등 제품 체험을 돕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함께 CGV 영화예매권, 레벨U이어폰 등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특히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는 1,300리터의 수족관을 동원, 소비자가 갤럭시 S7의 방수기능을 직접 체험 할 수 있고, 암실 촬영을 통해 저조도에서 더욱 강력해진 카메라 성능을 기존폰과 비교 체험해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냈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S7의 출시 기념 전국 투어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체험 행사는 지난 3월1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을 시작으로 강남본점, 강서본점, 일산본점 등 수도권 매장에서, 19일은 대전 둔산중앙점, 대구 서대구본점과 동광주점에서, 26일은 부산본점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