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기업 워크스테이션 도입의 최신 트렌드와 레노버 워크스테이션을 소개하는 웨비나를 오는 3월 9일 오후 2시에 토크아이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이번 웨비나는 와이즈파트너 대표인 고우성 PD가 진행을 맡고 한국레노버의 문경선 차장과 이정혁 차장이 연사로 참여한다. ‘투자대비 생산성 극대화’의 화두 아래, 기업용 워크스테이션으로 레노버의 씽크스테이션(ThinkStation) P 시리즈가 가장 적합한 이유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레노버 워크스테이션 '웨비나' 개최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는 최상급 구성 요소와 혁신적 설계를 결합해 시스템의 성능을 더욱 강화했으며 가장 복잡한 ISV 응용 프로그램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최신 응용 프로그램에 필요한 최적의 가동 시간을 제공하고 편의성을 극대화해 결함이 발생했을때 복구시간을 최소화해준다. 사용자는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로 시스템에서 더 많은 업무를 수행하고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는 실용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성능과 유연한 옵션으로 최고의 기업용 워크스테이션으로 평가 받고 있다”라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우리 고객들이 기업 워크스테이션 도입을 위한 인사이트를 얻고 레노버 씽크스테이션 P 시리즈의 강력한 성능과 안정성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레노버는 이번 웨비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문조사 참가자, Q&A정답자와 질문자 그리고 구매 문의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의 사전 등록은 토크아이티 사이트에서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