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가 MWC 2016에서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내세운 스마트폰 '바이브K5플러스(VIBE K5 Plus)'를 공개 및 출시한다.

'바이브K5플러스'는 멀티미디어에 특화된 기능으로 음악, 엔터테인먼트 애호가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반가운 제품이다. 5형 풀HD 대화면, 퀄컴 스냅드래곤 616 옥타 코어 프로세서와 2750mAh 용량의 탈부착 가능한 배터리뿐만 아니라 16GB의 내장 메모리(최대 32GB 추가 확장 가능)을 갖춘 바이브K5플러스는 어디서든 빠르고 끊김 없는 멀티미디어 환경과 놀라운 몰임감을 선사한다.

레노버 '바이브 K5 플러스' 샴페인 골드

청명한 사운드의 돌비 애트모스,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하는 후면 듀얼 스피커를 탑재해 사용자가 깨끗하고 명확한 사운드로 영화, 게임, 음악 등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브K5플러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포착할 수 있도록 카메라 기능을 강화했다. 오토포커스 기능과 LED 플래시를 탑재한 13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와 고정 초점 기능을 탑재한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로 중요한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사진에 담을 수 있다.

또 사용자의 SNS 활동과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을 위해 다양한 생산성 및 SNS 앱을 탑재했다. 탑재되는 앱들은 이기종 기기와 공유를 지원하는 앱인 쉐어잇(SHAREit), 다양한 촬영모드를 지원하는 카메라 앱인 스냅잇(SNAPit), 스트리밍 음악 앱인 구베라 뮤직(Guvera Music) 등과 같다.

세련된 느낌이 돋보이는 알루미늄 바디에 8.2mm의 얇은 두께와 142g의 무게로 출시되는 바이브K5플러스는 플래티늄 실버와 샴페인 골드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레노버는 MWC에서 바이브K5플러스 외에도 5형 HD화면과 퀄컴 스냅드래곤 415 옥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레노버바이브K5(VIBE K5) 또는 레노버K5도 선보일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