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와이파이를 통한 무선 파일전송과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지원하는 4K 콤팩트 XD캠 ‘PXW-Z150’을 오는 3월 중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PXW-Z150은 이면조사형 2000만 화소의 1.0 타입 엑스모어(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제품으로 4K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풀 HD 화질에서 5배속 슬로우 모션 기능을 지원해 고화질의 영상 제작이 필요한 기업이나 개인 프로덕션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제품은 12배 광학 줌을 제공하고 HD 모드에서는 24배, 4K 모드에서는 18배 클리어 이미지 줌을 지원해 원하는 앵글을 자유롭게 담아낼 수 있다. 와이파이를 통해 무선으로 파일을 전송하거나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4K 콤팩트 XD캠 PXW-Z150

소니코리아는 내장된 4단계의 내장 ND 필터를 통해 피사계 심도(포커스)와 노출 조절이 용이하고 멀티 인터페이스 슈를 통해 UWP-D 시리즈 무선 마이크와 같은 소니의 다른 제품들과 무선으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약 400분 동안 연속 녹화가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장면을 놓치지 않고 캡쳐 할 수 있다. 여기에 광각의 높은 콘트라스트를 특징으로 하는 0.39 타입의 144만 화소 올레드(OLED) 뷰 파인더와 3.5 타입의 155만 화소 LCD 패널로 영상 작업 시 정확한 촬영을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