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글로벌 계약 성사

슈나이더일렉트릭이 영국 석유업체인 브리티시페트롤리엄(BP)에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심싸이 스파이럴 스위트는 탄화수소 공정에 특화된 산업용 공급망 관리 솔루션으로, 업계 유일의 통합 플래닝 및 스케줄링 솔루션으로서 기존의 포인트 솔루션이 갖고 있던 비효율성을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인 툴 애널리틱스(In-tool Analytics)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으로 다양한 시나리오를 빠르게 분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이용자가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스파이럴 스위트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하며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스파이럴 플랜(Spiral Plan)과 스파이럴 네트워크(Spiral Network) 모듈이 크고 작은 정유 공정 전체의 플래닝과 제품 유통 작업 전반을 지원한다. 

또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소스, 버전 관리 및 데이터 관리 제어를 기반으로, 정유 산업 전반의 모든 활동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 간 정보 공유를 용이하게 해 영업 담당자, 설계 담당자, 공정 분석가 등 여러 부서 사이의 이해와 협업을 향상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회사 측은 스파이럴 스위트 전문 개발 및 지원팀을 통해 BP와 협업, BP의 글로벌 정유 산업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소프트웨어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BP는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자사 원유 사업의 재무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