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애플워치의 거치대, 밴드, 케이스 등 유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기 사용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필수 액세서리가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 애플워치 거치대 ‘S350’

슈피겐은 자사의 애플워치 거치대 ‘S350’은 ‘워치OS2’의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최적화된 가정용 거치대다. 탁상 또는 침대 맡에 두기 편리하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디자인됐으며 거치부는 나이트스탠드 모드 사용을 위해 80도로 설계해 실용적이다.

제품 바디는 탄성 좋은 TPU소재를 활용했으며 하단부는 프리미엄 나노텍 패드를 부착해 디바이스 조작 시에도 기기를 흔들림 없이 고정해준다.

‘S330’은 미국의 애플전문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이 베스트 애플워치 거치대로 선정할 정도의 탁월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한다. 특히 기기가 다른 사무용품들과 섞이지 않도록 거치부를 높게 설정해 업무환경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견고하며 고정대는 부드러운 TPU소재를 사용해 애플워치를 더욱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슈피겐의 S350와 S330은 애플워치가 출시한 4월부터 현재까지 국내외 약 13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제품 모두 38mm버전과 42mm버전 모두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S350 1만3900원, S330 2만2900원이다.

▲ 애플워치 밴드 ‘러기드밴드’

애플워치의 큰 특징 중 하나는 바로 교체형 밴드(스트랩)다. 밴드의 디자인·소재에 따라 착용감은 물론 호환성의 편차가 심해 평소 레포츠 활동이 잦은 사용자라면 강한 내구성과 고정력을 갖춘 전용 밴드를 마련하는 것이 좋다.

슈피겐의 ‘러기드밴드’는 올 블랙 컬러에 단단하고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애플워치 전용 밴드다. 하이브리드 폴리머 소재를 활용해 팔목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우수한 착용감은 물론 탁월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야외활동 및 스포츠 등을 즐길 시 더욱 유용하다.

바디 연결부는 일체형으로 제작돼 애플워치와 결합 시 흔들림 없이 고정이 가능하다. 42mm버전만 호환 가능하며 가격은 2만3900원이다.

애플워치는 시계라는 특성 상 단순한 IT기기가 아닌 패션아이템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스타일에 민감한 사용자라면 케이스 장착을 통해 완벽한 기기 보호는 물론 애플 워치를 본인의 개성에 맞춰 더욱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

▲ 애플워치 케이스 '슬림아머'

‘슬림아머’는 애플워치에 어울리는 매끄러운 디자인에 우수한 보호기능을 갖췄다. 슬림한 TPU소재가 바디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액정보호필름 2매가 기본구성으로 포함돼 기기를 360도 빈틈없이 보호한다. 곡선형태의 미려한 스타일에 골드, 실버, 화이트 등 총 3가지 색상을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38mm버전과 42mm버전 모두 1만9900원 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