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가 1월19일에서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토모티브 테스팅 엑스포 2016(Automotive Testing Expo 2016)’에서 자율주행 기술 및 미래 자동차 설계를 위해 요구되는 새로운 테스트 솔루션을 공개한다. 

현재 실제 유수의 자동차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차량제어기 솔루션을 전시함으로 프로토타이핑을 넘어 NI제품을 바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과 제품이 전시된다. 

특히 미래 커넥티비티 자동차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통신 인터페이스를 하나의 플랫폼에서 테스트를 할 수 있고, 테스트 비용을 절감하는데 적합한 RF 솔루션인 NI 무선 테스트 시스템(WTS)이 공개된다. 

자동차부품연구원은 ADAS모듈 평가를 위해 NI 솔루션이 적용된 차량을 전시한다. 자율주행 및 스마트 차량의 핵심이 되고 있는 ADAS 모듈을 효율적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환경에서 영상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이 필수 요소로 자리하고 있다. 

자동차부품연구원 측은 솔루션 구현을 위해 적용된 NI PXI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용량의 영상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가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NI 파트너사인 솔웍스에서 구축한 ▲ NI 하드웨어를 활용한 차량진단장비는 2015 하반기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을 받았다. 컨트롤웍스가 구축한 ▲ ESS ㆍE-Bike 용 BMS 제어기 평가 솔루션은 삼성SDI에서 사용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