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LEICA)카메라가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D-Lux의 새로운 컬러 버전인 ‘라이카 D-Lux 솔리드 그레이(solid gr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라이카(LEICA)카메라가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D-Lux의 새로운 컬러 버전인 ‘라이카 D-Lux 솔리드 그레이(solid gra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카 D-Lux 솔리드 그레이의 렌즈 부분은 실버, 바디는 그레이 에나멜 컬러로 제작돼 기존 블랙 컬러와는 또 다른 느낌의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 모델은 기존 라이카 D-Lux 모델과 동일한 성능을 갖췄다. 빠른 스피드와 밝은 조리갯값을 자랑하는 줌렌즈(Leica DC Vario-Summilux 10.9–34 mm f/1.7–2.8 ASPH.)는 다양한 범위의 줌을 커버하고 ISO 감도는 2만5600에 달한다.

이 렌즈는 인물사진부터 풍경, 건축물, 마크로 촬영 등 모든 장르의 사진촬영에 적합하며 탑재된 포써드 사이즈의 이미지 센서와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또 4K 동영상 촬영과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며 2.8 메가픽셀의 전자식 내장 뷰파인더는 이상적인 구도 표현에 탁월하다.

▲ 4K 동영상 촬영과 와이파이 기능을 지원하며 2.8 메가픽셀의 전자식 내장 뷰파인더는 이상적인 구도 표현에 탁월하다.

D-Lux 솔리드 그레이 카메라는 라이카 숄더 스트랩과 세트로 제공되며 제품 등록 시 사진·동영상 전문 편집 프로그램인 어도비 포토샵 라이트 룸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라이카카메라코리아는 12월 다양한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카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