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인성디지탈과 함께 레노버 씽크서버 RS140과 인성디지탈 WebconX SE웹방화벽(이하 WebconX)을 결합시킨 솔루션을 출시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성디지탈은 기업 정보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주요 업무용 소프트웨어, 보안 및 백업 솔루션 제품군, 보안 하드웨어 제품군, 보안 관제 서비스 등 IT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기업이다. 

WebconX는 소프트웨어형 웹방화벽으로 추가적인 패킷 분석 과정이 없어 빠르고 강력한 제품이다. 웹 보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설치와 관리가 편리하다. 

씽크서버 RS140은 2.5형 HDD를 최대 4개까지 장착할 수 있으며, 지능형 냉각엔진을 탑재해 소음이 적고 저전력의 전원공급장치로 운영할 수 있는 1소켓 랙서버 제품이다. 그래픽 구성 요소를 탑재한 인텔 제온 E3-12x6 v3 시리즈 프로세서 채택함으로써 스트리밍 미디어, 게임, 기타 그래픽 집약적인 웹 콘텐츠를 지원하는 데이터센터 에지 시스템에 최적화됐다.

한국레노버는 인성디지탈과의 협업을 기념해 씽크서버 RS140과 WebconX 웹방화벽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로모션 물량 소진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이번 인성디지탈과의 협업으로 각종 보안 사고와 사이버 테러에 대한 기업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레노버는 최근 영향력 있는 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확장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