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가 온라인 3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 프로모션의 혜택을 PC방 인기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960 원탑 사일런서’까지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는 지난 11월3일부터 자사의 지포스 GTX960 이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네오위즈게임즈의 유료 MMORPG 게임인 애스커(ASKER)를 즐길 수 있는 ‘VIP 30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조텍코리아가 온라인 3D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ASKER)’ 프로모션의 혜택을 PC방 인기 제품인 ‘조텍 지포스 GTX960 원탑 사일런서’까지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스커 VIP 30일 이용권은 매일 게임 접속 시 VIP 단계에 따른 각종 혜택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스톤, 부활의 코인, 프리미엄 생명 물약 등 유료 아이템을 포함해 각종 혜택을 제공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최영민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대리는 “보통 유료 게임 프로모션의 경우 가격 할인이 많이 되는 PC방 분야는 제외하고 진행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11월에 접어들면서 PC방의 그래픽카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대다가 애스커가 유로 월 정액 유료 게임인 관계로 PC방 업주분들의 거듭된 요청에 의해 확대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현재 PC방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조텍 지포스 GTX960 OC 듀얼사일런서 2GB’와 ‘조텍 지포스 GTX 960 원탑 사일런서’ 모델로 프로모션 PC방 확대 시행으로 조텍 지포스 GTX960 원탑 사일런서 구매자도 애스커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 현재 PC방에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조텍 지포스 GTX960 OC 듀얼사일런서 2GB’와 ‘조텍 지포스 GTX 960 원탑 사일런서’ 모델이다.

조텍 지포스 GTX 960 원탑 사일런서는 다양한 PC를 지닌 PC방의 특성에 맞게 원 쿨러로 제작된 그래픽카드로 작지만 일반 GTX960 모델과 동급의 성능을 지닌 PC방 최적 지포스 그래픽카드이다.

차세대 맥스웰 아키텍쳐가 적용돼 이전 세대 대비 향상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보여주며 FREEZE 기술을 통해 로드율에 따른 선택적 팬 작동으로 효율성과 제품의 수명을 늘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