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텍코리아가 지난 달 MLC 방식의 보급형 SSD인 ‘조텍 SSD 120GB’에 이어 대용량의 프리미엄 SSD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가 지난 달 MLC 방식의 보급형 SSD인 ‘조텍 SSD 120GB’에 이어 대용량의 프리미엄 SSD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조텍의 프리미엄 SSD 2종은 ‘조텍 프리미엄 SSD 240GB’와 ‘조텍 프리미엄 SSD 480GB’로 두 제품 모두 MLC 낸드 방식으로 제조돼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여주며 최대 초당 520MB의 읽기 속도와 500MB의 쓰기 속도를 지원한다.

▲ 조텍의 프리미엄 SSD 2종은 모두 파이슨(Phison) S10 프로세서가 적용됐다.

조텍의 프리미엄 SSD 2종은 모두 파이슨(Phison) S10 프로세서가 적용됐으며 SSD 내에 사용하지 않는 빈 시간에 데이터 삭제 작업을 진행해 사용 환경을 개선해주는 TRIM 기술과 SSD 상태를 파악하는 자가 진단 기능인 S.M.A.R.T 기술이 탑재 돼 있다.

또 저전력·저발열·무소음의 7mm의 울트라 슬림 사이즈 제품이기 때문에 회사, 관공서, PC방 뿐 만 아니라 노트북에도 효과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오세정 조텍코리아 세일즈팀 부장은 “이전 120GB에 이어 대용량 제품을 필요로 하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SSD 2종을 출시하게 됐습니다”며 “안정적인 제품 성능뿐만 아니라 빠른 피드백과 조텍코리아의 3년 무상 A/S로 소비자분들이 오랫동안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고 전했다.

▲ 조텍의 프리미엄 SSD 2종은 저전력·저발열·무소음의 7mm의 울트라 슬림 사이즈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