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잉크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무한 잉크젯 프린터와 복합기 시리즈가 누적 판매 30만대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엡손의 ‘잉크탱크 시스템’ 탑재 제품은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프린터와 달리 액상 형태의 대용량 정품잉크를 주입할 수 있는 잉크 주입구와 공급 장치를 외부에 장착해 잉크 교체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 소모품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인 제품이다.

▲ 엡손이 ‘정품 무한 잉크젯 30만대 판매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엡손은 이번 30만대 돌파 기념해 9월30일까지 ‘정품 무한 잉크젯 30만대 판매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자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증정하고 무상 보증 기간 추가 연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엡손의 ‘L시리즈’와 ‘M시리즈’ 행사 제품을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증정하며 구매 모델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는 최대 3만 점까지 제공한다. 또 행사 모델과 함께 ‘엡손 4색 정품 무한 잉크팩’ 구매자에게는 ‘엡손 광택 포토용지’와 ‘포토앨범’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밖에 엡손은 비즈니스 팩스 복합기 ‘워크포스(WorkForce) WF-2661’ 온라인 구매자 전원에게 신세계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과 검정 잉크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