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케이션,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위한 잡지

자일링스는 Xcell 소프트웨어 저널(Xcell Software Journal)을 창간한다고 9월14일 밝혔다.

▲ 자일링스 'Xcell 소프트웨어 저널'

이 잡지는 5G 무선, SDN/NFV, 비디오/비전, ADAS, 산업용 IoT,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이 급성장 중인 시장에서 더 스마트하고 접속성이 뛰어나며 차별화된 시스템을 만드는 애플리케이션과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분기별로 발간된다.

또 C/C++, OpenCL과 같은 고급 언어를 프로그래밍하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자일링스 올 프로그래머블 디바이스의 뛰어난 와트당 성능과 “어디로든 연결 가능한” 접속성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창간호의 커버스토리는 새로운 C/C++와 OpenCL 개발 환경, 자일링스와 얼라이언스 회원사들의 소프트웨어 개발 리소스를 전체적으로 다루고 있다. 이번 호에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이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의 가속화를 위해 어떻게 자일링스의 SDAccel 개발 환경을 활용할 수 있는지 ▲임베디드 개발자들이 어떻게 자일링스의 새로운 SDSoC 개발 환경에서 C/C++ 프로그래밍으로 시스템 성능을 쉽게 가속하고 시스템 전력을 낮출 수 있는지 등 다양한 특집 스토리가 포함돼 있다. 특집 기사에서는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매스웍스(Mathworks)의 대중적 하이레벨 기법을 집중 조명했다.

Xcell 소프트웨어 저널은 원클릭으로 PDF 다운로드하거나 아이패드와 아이팟과 호환되는 ISSUU 일렉트로닉 매거진 형식으로 온라인에서도 읽어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