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가 지난 6월 출시된 차세대 방화벽 Dell 소닉월(SonicWALL) New TZ 시리즈가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 Dell 소닉월(SonicWALL) New TZ.

Dell 소닉월 New TZ 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동일한 가격에 3-4배 향상된 네트워크 성능, 높은 수준의 암호화된 SSL(Secure Socket Layer) 트래픽 분석 기능 및 엔터프라이즈급 보안을 제공해 중소기업은 물론 다수 지역에 조직을 두고 있는 대기업에 타게팅된 제품이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의 보호 및 성능, 확장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동시 커넥션 및 낮은 레이턴시(latency)와 함께 파일 크기에 제한 없이 최고 수준의 초당 연결 속도를 제공한다.

이웅세 Dell 소프트웨어 코리아 보안사업부 팀장은 “올해 상반기에는 Dell 소닉월의 엔터프라이즈급 모델인 슈퍼 매시브(Super Massive)의 판매 실적 호조와 지난 2월 공식 계약을 맺은 KT 매니지드 서비스(Managed Service)와의 적극적인 연계로 작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높은 매출 성장이 발생했다”며 “특히 보안사업부의 경우 기존 SMB(중소·중견기업) 시장에서 소닉월의 지속적인 성장과 더불어 대기업 프로젝트 수주가 이루어진 것이 주요 성장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세계 시장에서 그 인기를 이미 입증 받은 New TZ 시리즈의 국내 출시로 인해 하반기에도 작년 대비 2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무리 없이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Dell 소프트웨어의 소닉월 New TZ 시리즈는 지난 달 새롭게 계약을 맺은 SBCK 및 기존 총판인 코마스를 통해 9월부터 공식판매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