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구매자 대상 추첨 통해 넥서스 플레이어 세트 등 다양한 상품 제공

에이수스가 휴가 시즌을 맞아 8월31일까지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이수스 공식 유통사 오진상사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옥션에서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 구매 후 프리미엄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에이수스가 옥션에서 썸머 바캉스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는 구매 사이트와 구매자 아이디, 상품평 캡처 이미지 등 참가 정보를 응모 메일주소(bjk@o-jin.co.kr)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인 넥서스 플레이어 세트가 제공되며 이외에도 에이수스의 타블렛(MeMO Pad), 로지텍 스피커, 셀카봉 등 총 3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대상 디바이스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젠북 UX305, 탁월한 이동성 및 넉넉한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트랜스포머 북 시리즈(T100TA/H100TA/T200TA), 가성비를 자랑하는 A시리즈(A555), 사용자의 업무 환경에 맞춰 4가지 모드로 전환 가능한 컨버터블 노트북 트랜스포머 북 플립(TP300LA),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X시리즈 (X200) 등 총 10개 모델이 포함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